[스타트업]프로젝트인피니티 1기 입주사 ㈜제주황굼, ㈜제주패스와 MOU체결

- 제주지역 스타트업 상생으로 인한 시너지효과 기대 -

김종완 기자 승인 2019.05.08 10:28 | 최종 수정 2019.05.08 11:28 의견 0

 7일 제주혁신성장센터의 프로젝트인피니티(PROJECT∞, 센터장 최준호)에서 1기 입주기업 ㈜제주황굼(대표: 김병주)과 ㈜제주패스(대표: 윤형준)가 MOU를 체결하여, 제주지역 스타트업 상생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현하는 데 있어 상호 협력을 약속하였다.

 

 이에 ㈜제주패스의 신규서비스인 프리미엄 렌터카 서비스 고객들을 위한 웰컴기프트 세트에 ㈜제주황굼의 숙취해소제 ‘숙취엔 벵주야’를 지원하고, 향후 ㈜제주패스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 내 브랜드 저변화를 모색하고자 한다.

 

 ㈜제주황굼은 청정제주의 식용곤충을 활용한 글로벌바이오 기업으로 꽃벵이(흰점박이꽃무지 애벌레) 원물을 활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숙취해소제 ‘숙취엔 벵주야’를 출시, 판매중이다. ‘꽃벵이’는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 등 영양소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간 건강, 피로회복, 혈액순환 등에 효능이 있다. 

 

 ㈜제주패스는 제주도 관광객을 위한 여행플랫폼 서비스회사로 국내 최초로 렌트카 실시간 가격비교서비스인 제주패스렌트카 및 제주패스맛집, 까페패스 등의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 ㈜제주황굼의 김병주 대표는 “제주 스타트업간의 상생과 협력을 통해 서로가 더욱 발전해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더불어 숙취엔 벵주야가 이번 MOU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주패스의 윤형준 대표는 “숙취엔 벵주야의 제품력은 더할 나위 없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MOU가 숙취엔 벵주야의 수도권과 해외진출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프로젝트인피니티(PROJECT∞)는 한국예술종합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ICT기반 문화․예술산업분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센터로, 제주혁신성장센터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