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플랫폼 "스포츠판" 주최 국가대표 농구선수 이승준, 이동준 선수와 함께 3대3 농구 1Day Class 열려

일반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 활성화 기대

이서율 기자 승인 2019.11.19 16:25 | 최종 수정 2019.12.01 21:52 의견 0

(서울=글로벌리언) 이서율 기자= 스포츠 플랫폼 스포츠판 이승준, 이동준 선수와 함께 3대3 농구 1Day Class 열렸다
 

11월 16일 스포츠 플랫폼 '스포츠판' 주최 국가대표선수와 함께하는 3대3 농구 1Day Class.

국내 최고의 검증된 스포츠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는 앱 “스포츠판”에서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포츠판”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일반인들과 국가대표 농구선수인 이승준과 이동준 형제와 함께 3대3 농구를 서울 금호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지난 11월16일 관계자를 포함한 약 50여명이 레슨을 포함한 농구경기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승준, 이동준 선수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24명의 클레스 참가자들과 함께 2시간동안 3대3 농구의 기초적인 내용부터 실전 게임까지 함께 하였다. 

이승준 선수는 농구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곳이 있으면 참석해서 보다 많은 사람들과 농구를 함께 즐기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 중 한사람은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과 직접 농구를 할 수 있어 꿈만 같았고,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원 포인트 레슨을 받아 좋았다”라고 말했다.

서울 금호초등학교에서 열린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국가대표선수 이승준과 이동준현제와 함께 경기를 즐기고 있다.


(주)스판링크 정영권, 김창운 공동대표는 모든 스포츠종목의 오프라인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것이며, 매달 진행될 다양한 종목의 즐거운 스포츠 이벤트를 “스포츠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