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스프, 가족인 반려견을 위한 건강 보양식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

김근면 기자 승인 2019.11.25 13:34 | 최종 수정 2019.11.26 08:22 의견 0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과 (주)리코의 백영석 대표

현재 우리나라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는 1,500만에 가까우며, 가장 많은 반려 동물은 반려견이다. 이와 같이 많은 반려견들은 모두 소중한 가족이기에 최근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한 보양식이 등장해 큰 주목 및 인기를 얻고 있다. 

(주)리코(대표 백영석)에서 출시된 리코스프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은 애견 건강 보양식이다. 국내산 단호박과 닭고기가 사용되었으며, 닭 뼈를 6시간 동안 정성껏 끓인 후 단호박과 닭고기를 넣었다.

단호박엔 암을 예방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미네랄, 마그네슘이 풍부하며, 닭고기엔 단백질이 풍부하여,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을 먹는 반려견들에 해독작용과 눈 건강, 피부와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푹 고은 육수가 사용되어 소화 흡수율이 높으므로 장이 약한 아이견이나 노견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반려견이 식욕이 떨어져서 사료 등을 안 먹을 때, 소화를 잘 못 시킬 때, 임신 중 또는 질환이 있을 때, 영양 간식이 필요할 때 등 애견 건강 보양식인 리코스프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끝으로 방부제 무첨가에 멸균처리로 장시간 안전하게 상온 보관이 가능하여 보관 후 반려견에 필요 시 유용하게 먹일 수 있다. (주)리코의 백영석 대표는 "이번 출시된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의 주목 및 인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좋은 영양식을 만들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