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스프, 가족인 반려견을 위한 건강 보양식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
김근면 기자
승인
2019.11.25 13:34 | 최종 수정 2019.11.26 08:22
의견
0
현재 우리나라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는 1,500만에 가까우며, 가장 많은 반려 동물은 반려견이다. 이와 같이 많은 반려견들은 모두 소중한 가족이기에 최근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한 보양식이 등장해 큰 주목 및 인기를 얻고 있다.
(주)리코(대표 백영석)에서 출시된 리코스프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은 애견 건강 보양식이다. 국내산 단호박과 닭고기가 사용되었으며, 닭 뼈를 6시간 동안 정성껏 끓인 후 단호박과 닭고기를 넣었다.
단호박엔 암을 예방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미네랄, 마그네슘이 풍부하며, 닭고기엔 단백질이 풍부하여,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을 먹는 반려견들에 해독작용과 눈 건강, 피부와 모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푹 고은 육수가 사용되어 소화 흡수율이 높으므로 장이 약한 아이견이나 노견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반려견이 식욕이 떨어져서 사료 등을 안 먹을 때, 소화를 잘 못 시킬 때, 임신 중 또는 질환이 있을 때, 영양 간식이 필요할 때 등 애견 건강 보양식인 리코스프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끝으로 방부제 무첨가에 멸균처리로 장시간 안전하게 상온 보관이 가능하여 보관 후 반려견에 필요 시 유용하게 먹일 수 있다. (주)리코의 백영석 대표는 "이번 출시된 영양단호박죽과 영양닭죽의 주목 및 인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좋은 영양식을 만들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