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강화단 유황법제, FDA인증 안전성 검사 완료

유명애 기자 승인 2020.11.27 12:53 | 최종 수정 2020.11.27 12:54 의견 0

지에이치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가 자사의 제품을 FDA인증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FDA인증을 받은 제품은 대한임상보건학회를 통해 FDA인증을 진행한 지에이치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의 천하강화단 유황법제이다.

 

FDA 실험·연구소에서 안전성 테스트와, 영양성분 검사를 마친 이 제품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소, ()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등 국내의 공신력 있는 시험검사소 여러 곳에서도 독성 불검출 제품으로 실험결과를 받고 식품의 안전성을 증명한 제품이다.

 

유황은 광물성, 동물성, 식물성 3가지 타입이 있는데 모든 유황은 독성이 강하여 직접 먹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오리를 경유하여 유황을 섭취하지만 농도가 미미하고 불편하다는 점이 있다.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유황제품이 건강식품으로 소개되고 있지만 유황 특유의 성분도 좋지만 인체의 안전성도 중요하다.

 

천화강화단 관계자는 미국 FDA로부터 독성시험에서 독성이 불검출된 천하강화단 유황법제 제품은 국내의 시험검사소 KIST,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생체과학연구본부, ()경북바이오산업연구소, ()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등 국내의 공신력 있는 시험검사소 여러 곳에서 독성 불검출 유황제품으로 판명되었다고 밝히며 국민 건강에 이바지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