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성형외과 의학박사 유방전문의 최재영원장, 세빈 본사 지정 베스트 닥터 선정

김종섭 기자 승인 2022.12.05 11:17 | 최종 수정 2022.12.09 10:14 의견 0

글로벌리언= 서울/김종섭 기자 = 의학박사 유방전문의 최재영원장이 프랑스 세빈의 Asis-Pacific 책임자, ROMAIN COMPERE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사진제공: 리뉴성형외과
사진제공: 리뉴성형외과

이번 감사패는 여러가지 까다로운 기준에 부합하는 소수의 병의원을 선정, 특히나 최재영원장에게는 프랑스 본사에서 직접 상패를 전달해 더욱 뜻 깊은 상이다.
의학박사 최재영원장은 세빈 보형물을 활용한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임상 케이스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가슴성형연구, 발전에 기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만남을 통해 두 사람은 가슴성형 최신 트렌드 및 한국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요구사항과 보형물의 발전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눴다. 
ROMAIN COMPERE는 "내원을 통한 최재영 원장과의 만남이 매우 뜻깊었다", "앞으로도 유익한 내용으로 활발하게 교류하며 세빈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의학박사 최재영원장은 "베스트 닥터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번 교류를 통해 보형물의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세빈 시연 기회를 갖고 전세계의 유방전문의들과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