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THE 라이온스클럽, 무궁화 사자 대상 금장 수상 과 봉사 대상을 받았다.
12개 클럽이 참여, 강남라이온스클럽 임원진 4개 부문의 대상을 수상하고 다음 봉사의 목적과 마음을 모았다.
김현숙 기자
승인
2023.03.20 22:26 | 최종 수정 2023.05.22 11:17
의견
0
지난 17일 종로구 라이온스회관에서 열린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 지구 제 2 지역 합동 월례회에서 서울 the 강남라이온스클럽 김영규 회장이 클럽을 대표해 무궁화 사자대상 금장을 수상하였다.
김영규 회장은 사회공헌에 오랜 기간 활동해온 봉사자로 어려운 사람을 돌보는 수호천사의 역할을 모범적으로 실행하고 있는 공익 법인의 대표이기도 하다.
강남라이온스 클럽은 전문가적 ceo 모임으로 강남지역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는 전문직 오너클럽이다.
이날 강남클럽외에도 12개 클럽이 모인 자리에서 대상과 총재상등 강남클럽이 4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모범적인 클럽으로 알림을 받기도 했다.
봉사 참여가 많고 기부가 많은 클럽 임원이 선출되었으며 봉사상으로 부회장인 강남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가 대상을 받았으며, 재무 림스플루트 박성아 대표와 라이온테마 카잘스 임재동 대표가 강남클럽 소속으로 상을 받았다.
강남클럽은 병원장, 세무 법인장, 법무법인 등의 전문직 CEO 클럽으로 기업 대표와 회장단이 참여하고 있으며 단체 대표와 교수진과 각계각층의 오너들이 참여하고 있는 강남에 명문 클럽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 The 강남 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은 회장 김영규 국제문화교류재단 이사장, 대한임상보건학회 이사장, 부회장 윤의순 글로벌 또 하나의 가족재단 이사장, 부회장 강남제아치과 대표원장 강영호 박사, 세무 분과 겸 이사 전 역삼세무서장 김광삼 대표 세무사, 교수분과 권경민 교수, 이사 양인철 회장, 기업분과/이사 백경진 주식회사 씨디바이오 회장, 예술분과/이사 서래마을 티플랜츠 이수영 대표, 의료분과 부천중앙정형외과/이사 이제오 박사, 무역분과 이호풍 대표, 라이온테마 카잘스 임재동 대표, 여성분과/재무 림스플루트 박성아 대표, 무역분과/이사 노블러스 최종진 대표, 국토분과/이사 미래를 읽다 최진곤 대표, 나눔분과/이사 한국전기그린랩스 고경록 회장, IT분과/ 이사 최윤정 대표, 법무분과/이사 김남기 법무법인 케이디에이치 변호사, 문화분과/이사 주식회사 미우 류정아 대표 겸 주식회사 아이엠스포츠 대표이사, 언론분과 대한유나이트재단 박수인 이사장, 기업분과 정유정 대표이사, 건설분과 고호균 대표이사, 손해사정분과 이동신 대표, 보험분과 고미정 대표, 교수분과 황용원 교수 등이 참여하여 활동 중입니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