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펠로, 국제문화교류재단 통해 '연예인 초청 자선 골프대회" 기부 후원

글로벌리언 승인 2023.05.19 14:05 의견 0

기능성 헤어케어 토탈 솔루션 브랜드 닥터펠로가 국제문화교류재단을 통해 '연예인 초청 자선 골프대회'에 기부 및 후원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경북 문경시 문경 GC에서 열린 연예인 초청 자선 골프대회는 '2023 문경찻사발축제'의 부대행사로 소아 환우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많은 기업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많은 기업인들과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국제문화교류재단을 통해 기부 후원을 진행한 닥터펠로는 모발 문제는 두피 속 뿌리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을 가지고 시작한 두피케어 브랜드로 손상과 회복을 반복하는 현대인들이 쉽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골프대회에 협찬한 주니뷰니 헤어 세정 시트는 물 없이 간편하게 두피와 머리카락을 세정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 제품이며 시트 한 장이 비닐 파우치에 들어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수술로 장기간 병원에 입원한 환자, 움직임이 불편한 어르신도 사용이 용이하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닥터펠로의 이라준 대표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 공헌을 펼치고 있는 국제문화교류재단을 통해 소아 환우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골프대회에 미력하지만 협찬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라며, “힘든 치료를 이겨내는 아이들에게 따듯한 희망과 용기를 나눠줄 수 있는 소통과 교류에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자선 골프대회를 비롯해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에 다양한 협찬을 이어갈 예정이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글로벌리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